신문과 수다

from Small Talk 2008. 5. 22. 04:07

일주일 내내 그냥 그런 신문이다가 어떤 날 하루 신문이 변신한다.

엘리엇 어윗
"사람들은 내 사진이 재밌다고 한다. 나는 아침마다 잠에서 깨자마자
'난 오늘 재밌게 보낼꺼야'라고 말한다"

요리사의 길을 밟고 있던 알렉스 마욜리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은 내가 토마토를 썰고 있다가
문득 사진가가 되기로 결심하고 달려나간 그날이다"

'찰나의 거장' 브레송
"삶은 애플 파이의 속처럼 얇게 저밀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니다.
삶을 이야기하는 데 정도는 없다. 하지만 어떤 상황, 어떤 진실을
끄집어내야 한다. 그것이 리얼리티의 미학이다"

CJ홈쇼핑 카피
"오늘도 모임에서 나이를 거꾸로 먹느냐는 칭찬을 들었다. 인사치레인줄
알면서도 괜스레 기분이 좋다"

<photo by flickr>

친구와의 통화
너 뭐야? 너 뭔데?
헉... 뭐긴 외계인이다
...
나의 별 안드로메다로 돌아갈련다
킄 북한에는 전기가 안드로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